GNB 메뉴 퀵 메뉴

온라인 강의체험

GCU 강의체험입니다.

실제 강의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방송연예학과 테이블

학과, 과목명, 담당교수로 구성

학과 과목명 담당교수
방송연예학과 연예프로듀서실무(한류 메이커),
K프로듀서(한류를 만드는 사람들)
천범주

안녕하세요. 한류 메이커스 한국의 대중문화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을 만나보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세계에서 선풍적인 한류를 이끌어 가고 있는 케이팝이 어떻게 만들어져 가고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텐데요.

이제는 대한민국을 넘어서서 세계에 선풍적인 한류의 인기를 끌고 있는 케이 팝 뮤지션들 ‘비스트’, ‘아이오티’, ‘티아라’, ‘시크릿’, ‘쥬얼리’ 등 아이돌 그룹의 대표 곡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차세대 케이 팝 을 이끌어 갈 대표 주자로 주목받는 히트 메이크이자 우리네 작곡 필명을 하나의 브랜드로 만들어 가고있는 작곡가 겸 음악프로듀서죠. 자, 이쯤 되면 대강 누구신지 알 것 같은데요.

‘신사동 호랭이’와 만나서 그의 신상과 그를 통해서 우리나라의 케이 팝의 현주소와 미래에 대해서 인터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신사동 호랭이’를 모셔보도록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먼저 직접 만나뵙게 되어서 반갑고, 영광스럽습니다.

FNC엔터테인먼트 한성호 대표:아티스트들과 같이 활동하면서 제작 현장 등에서 재미난 에피소드가 있으시다면요?

요시모토 엔터테인먼트 최신화 대표:요시모토 엔터테인먼트 서울의 설립의 의의와 계획, 어떤 것이 있는지 말씀 부탁드립니다.

쇼앤아츠 한경아 대표:브레이크 아웃도 하셨잖아요? 어떤 공연인지 궁금합니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안석준 대표:먼저 CJ E&M의 음악사업부문이 어떤 일들을 하는지, 간단하게 소개를 해주시죠,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인재진 총감독:반갑습니다 감독님.(네 안녕하세요) 먼저 한국의 재즈와 축제 산업에 대해 여쭤보겠습니다.

IOK 지성욱 대표:반갑습니다 지대표님,오랜만에 뵙겠습니다.(네 반갑습니다)

WA엔터테인먼트, 레인보우브릿지 김도훈 대표: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서울시 뮤지컬단장 유인택 대표:한국영화산업의 뉴웨이브와 한류를 이끈 프로듀서 1세대 유인택 단장님,먼저 본인에 대한 소개를 부탁드리겠습니다.(저는 지금 세종문화회관내에 서울시 뮤지컬단, 단장직을 맡으면서 창작뮤지컬 기획과 제작일을 하고 있습니다)

윌엔터테인먼트 손지현 대표:반갑습니다 대표님. 먼저 대표님께 윌엔터테인먼트라는 회사에 대해서 여쭤볼텐데요,NEW 장경익 대표:안녕하십니까.(안녕하세요),먼저 NEW라는 회사에 대해서 넥스트 엔터테인먼트 월드죠, 어떻게 만들어진 회사이고, 어떤 회사인지 여쭈어보겠습니다.

삼화네트웍스 안제현 대표:안제현 대표님 오랜만에 뵙겠습니다.(네, 안녕하셨습니까)

레인보우브릿지 김진우 대표:한국 3.0을 주장하는 젊은 청년 리더 김진우 대표님을 만났습니다. 반갑습니다.(안녕하세요)

설앤컴퍼니 설도윤 대표:대한민국 최고의 흥행사 설도윤 대표님 만나뵈었습니다.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프로듀서 키노33 이규창 대표:안녕하세요 이규창 대표님 반갑습니다.(네 안녕하세요) 먼저 글로벌한 프렌즈쉽을 갖고 계신 분이니 만큼, 시간을 따라 인맥을 중심으로 인터뷰를 풀어볼까 합니다.

BH엔터테인먼트 손석우 대표:함께하는 행복을 만들어가는 회사, BH엔터테인먼트, 손석우 대표님 만났습니다. BH엔터테인먼트에 대해서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사람엔터테인먼트 이소영 대표:안녕하세요 이소영 대표님. 반갑습니다. 스타보다는 배우, 배우보다는 사람이 우선인 회사, 사람 엔터테인먼트의 이소영 대표님이십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