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 메뉴 퀵 메뉴

산학협력단

인사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을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은 ‘홍익인간 이화세계’의 건학이념을 현실에 구현하기 위하여 대학교의 전문적인 연구 및 교육 역량을 기업활동과 연계함으로써 대학교의 발전과 지역사회 및 국가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되었습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뇌교육 특성화를 기반으로 통합과 융합의 시대에 맞는 전문성을 갖춘 핵심인재양성, 지구와 인간이 공존하는21세기 글로벌 경영능력 함양이란 목표를 두고 21세기 한국을 이끌 글로벌 인재를 키워가고 있습니다.

또한 AI 기술을 사이버대학 특성을 활용해 전 연령층과 영역으로 확대해 나가기 위해 국내 사이버 대학 최초로 인공지능 학과(AI융합학과)를 신설함으로써 인공지능의 저변 확대 및 인공지능 관련 윤리와 법제, 벤처 창업과 비즈니스 전반에 기여하는 새로운 정보기술 시대를 선도해 나가고자 하고 있습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은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발맞춰 혁신적인기술들과 뇌교육을 융합할 수 있는 다양한 연구와 교육 컨텐츠를 토대로 산학협력의 핵심가치를 창출하여 세계 최고의 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 리더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산학협력단장
 

비전

 
비전-사이버대학고 최고의 글로벌 산학협력 선도
 

목표

 
목표-산학협력지원시스템 및네트워크 구축, 기술개발 및수익사업영역 구축, 대학재정 향상 및지역경제 발전에 기여
산학협력단 목표
  • 산학협력지원시스템 및네트워크 구축
  • 기술개발 및수익사업영역 구축
  • 대학재정 향상 및지역경제 발전에 기여
 
 

문의전화   산학협력팀 : 041-415-619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