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 메뉴 퀵 메뉴

GCU마당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재학생 및 교수동정 등 새로운 활동을 접할 수 있습니다.

GCU마당 보기 테이블
[생활스포츠건강학전공] 17학번 김자연 학우님의 교육기부 지지배 활동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6-07 조회수 859

[생활스포츠건강학전공] 17학번 김자연 학우님의 교육기부 지지배 활동




김자연 학우님은 '지지배(지구를 지키는 배움이 있는 곳)'동아리를 결성하여 교육기부 봉사활동을 하다고 합니다. 이번 학기에는 서울 중화초등학교에서 7회차에 걸쳐 1, 2학년 학생들에게 재활용교육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멋지십니다^^김자연 학우님은 "생활 속에서 지구를 위해 조금만 실천하면 보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 되어질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제가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 하다가 초등학교때부터 이런 교육을 받으면 좋게다고 여겨져 학생들에게 재활용 교육을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동아리 활동을 하게 된 계기를 전하였습니다.




"동아리 원들과 직접 아이들과 소통하고,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에 저까지 즐겁게 수업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저희의 수업만 기다리고 있다는 담임 선생님의 말씀에 더 열심히 하게되는거 같아요.수업을 받은 아이들이 집에서 재활용하고 나무도 많이 심고 또 "지구가 아파서 슬퍼요. 제가 아끼고 재활용해서 행복하게 만들거예요" 등 이야기를 하는 것을 보고 정말 뿌듯했습니다. 지금부터 낭비하지 않고 재활용 방법을 잘 알고 실천하다보면 분명 행복한 지구가 될 것 같아 행복합니다~"




첨부파일
링크1
링크2
목록
다음글
이전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