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 메뉴 퀵 메뉴

본문

본문

복학 복학을 하기 위한 신청절차와 내용을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신청절차

  • 01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학적변동신청
  • 02

    온라인으로 복학신청 후
    복학원 제출(팩스)
  • 03

    담당자 접수
  • 04

    전공교수 결재
  • 05

    복학처리
  • 06

    수강신청 및 등록금납부
    (등록금 이월자는 제외)

복학안내

신청대상
  1. 당해학기 복학예정자 또는 휴학만료전(조기) 복학희망자자
신청시기
  1. 1) 개강 전 : 공지된 신청기간 내
  2. 2) 개강 후 : 학기개시일로부터 1/4선 이내 신청 가능
신청방법
  1. 1) 공지된 기간 : My page>학적변동신청>복학에서 신청할 수 있음
       ※ 온라인 신청 후 반드시 복학원(소정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여 제출
  2. 2) 공지된 기간 외 : 복학원(소정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여 제출
제출서류
  1. 복학원(소정양식), 병적사항이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또는 전역증 사본 1부(해당자)
    ※ 제출방법 : 등기우편 또는 팩스를 소속학과(전공)사무실로 발송
    ※ 소정양식은 My page>학사관련자료실에서 다운로드 가능
유의사항
  1. 1) 일반휴학자의 경우 휴학기간 만료시, 군 휴학의 경우 제대 후 복학을 해야 합니다.
  2. 2) 휴학자가 휴학기간 종료 후, 휴학기간 연장 또는 복학하지 아니할 경우 미복학 사유로 제적처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