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 메뉴 퀵 메뉴

본문

본문

GCU마당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재학생 및 교수동정 등 새로운 활동을 접할 수 있습니다.

GCU마당 보기 테이블
[방송연예학과] 방탄소년단 K-POP 아이돌 그룹 최초, 빌보드 트로피 수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5-29 조회수 246

방탄소년단 K-POP 아이돌 그룹 최초, 빌보드 트로피 수상


방송연예학과에 재학중인 방탄소년단(BTS)이 이번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빌보드 뮤직어워드에 초청받았다.

'Top social Artist' 부문 후보에도 올라 세계적인 톱스타 셀레나 고메즈, 저스틴 비버, 션 멘데스 등 쟁쟁한 아티스트들과 경쟁을 펼쳤다.

그 결과 3년 연속 수상했던 저스틴 비버를 제치고 끝내 상을 거머쥐었다. 지난번 워싱턴 포스트에 보도되었던 '싸이' 이후 그룹으로는 최초로 시상식에 참석하였으며 한국을 넘어 국제무대에서도 당당히 K-POP을 알렸다.

멤버 7명 중 슈가(13학번), 랩몬스터(14학번), 제이홉(14학번), 지민(15학번) ,뷔(15학번), 정국(17학번) 6명이 현재 재학중에 있다.

지도 교수인 천범주 학과장은 국내외를 휩쓸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그룹으로 성장하면서 공부도 잘하고 성실하고 맘도 착하다며 늘 자랑스럽다고 기쁨을 전했다.

한편, 슈가(13학번)는 美엘르와의 인터뷰에서 한국어 노래로 빌보드 핫100에 진입하고 싶다는 음악적 열정을 내비추었다.

한국의 음악을 전세계적으로 전파하고 있는 방탄소년단 학우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첨부파일
링크1
링크2
목록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