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 메뉴 퀵 메뉴

GCU마당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재학생 및 교수동정 등 새로운 활동을 접할 수 있습니다.

GCU마당 보기 테이블
[교수동정] 장래혁 뇌교육전공 교수, 부산 창업메카 센탑 벤처기업가 초청특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12-12 조회수 2051

부산 창업메카 센탑, 벤처기업가 대상 ‘명상 두뇌코칭’ 특강

장래혁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뇌교육융합학부 교수 초청


부산 센텀기술창업타운(이하 센탑)에서 벤처 창업가들을 대상으로 오는 14(수) ‘명상 두뇌코칭’ 특강이 개최된다. 지난 9월 운영에 들어간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 센터’ 입주기업과 관심 있는 벤처기업 관계자들이 대상이다.

강사에는 장래혁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뇌교육융합학부 교수가 초청을 받았다. 글로벌사이버大는 세계 최초로 개설한 뇌교육융합학부 뇌교육전공 등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4년제 학부 커리큘럼과 실용학문을 강조하는 융복합 대학.

한국뇌과학연구원 수석연구원을 역임한 장 교수는 뇌잡지 <브레인> 편집장을 맡고 있는 뇌교육 대표 전문가이며, 마이크임팩트스쿨에 '명상 두뇌코칭' 코스를 개설해 운영하기도 했다.

강연 주제는 “제4차 산업혁명시대, 인간 뇌의 특별함: 인공지능 vs 자연지능”으로 정보화사회 속에서 인간 뇌의 특별함에 대한 자각, 자연지능의 회복과 계발을 뇌교육 차원에서 다룰 예정이다. 애플, 구글 등 글로벌 IT기업들에서 주목받는 동양 명상이 갖는 효과와 원리적 체험이 함께 진행된다.

한편, 부산 지역 창업의 메카인 센탑(CENTAP)은 부산시와 민간이 기술창업기업 육성 및 창업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만든 기술기반 창업아지트로 해운대구 센텀동로 45에 자리하고 있으며, 부산지역 팁스(TIPS·민간투자주도형 기술 창업 지원사업) 운영사, 벤처캐피탈, 액설러레이터 등이 입주하고 있다.

특강은 14(수) 오후 2시~4시30분까지 센탑 10층에서 개최되며, 참석문의는 1877-1110로 하면 된다.


No.1 강연문화기업 마이크임팩트스쿨 '명상 두뇌코칭' 기사

글. 브레인 편집부

[기사원문보기 - 브레인미디어]

첨부파일
링크1
링크2
목록
다음글
이전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