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 메뉴 퀵 메뉴

GCU마당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재학생 및 교수동정 등 새로운 활동을 접할 수 있습니다.

GCU마당 보기 테이블
[교수동정]실용영어학과 박주영 교수님 소식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4-05 조회수 644

[교수동정]실용영어학과 박주영 교수님 소식

 

작가와 함께하는 작은서점 지원사업 아이와 영어그림책 함께 읽는 법 조이스박 작가 초청강연 영어그림책 읽어주기 그동안 너무 어려웠나요? 강연일정 일자:4월 23일 (토) 오후 2시 장소:분당선 미금역 장영실서점 예약:장영실서점 031-716-2030 참가비:무료 강연대상 엄마표 영어의 완성을 위한 쉽고 재미난 조이스 박 선생님의 강연 아이와 함께 참석하셔도 좋아요! 조이스 박 선생님 서강대학교와 맨체스터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하고 성신여대와 인천대 등에서 영어를 가르쳤습니다. 영어교육전문가로서 수많은 저서를 출간했고, 에세이스트와 소설가로도 작품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저서로는 읽기만 해도 저절로 외워지는 초등 영단어 시리즈, 빨간 모자가 하고 싶은 말, 빨강머리 앤과 함께라는 영어, 내가 사랑한 시옷들, 하루 10분 명문 낭독 영어스피킹 100 등 여러 책이 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사)한국작가회의에서 추최하는 "작가와 함께하는 작은서점 지원사업"으로박주영교수님께서〈아이와 영어그림책 함께 읽는 법〉강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조이스박으로 알려진 영어교육전문가로 수많은 저서를 출간했고, 에세이스트와 소설가로도 작품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저서로는〈읽기만해도 저절로 외워지는 초등 영단어〉시리즈,〈빨간머리 앤과 함께하는 영어〉,〈내가 사랑한 시옷들〉,〈하루 10분 명문 낭독 영어스피킹 100〉등 여러책이 있습니다.

이번 초청강연은엄마표 영어의 완성을 위한 쉽고 재미난 강연으로 아이와 함께 참석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첨부파일
링크1
링크2
목록
다음글
이전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