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 메뉴 퀵 메뉴

GCU마당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재학생 및 교수동정 등 새로운 활동을 접할 수 있습니다.

GCU마당 보기 테이블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 강의우수 교수상 시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1-27 조회수 196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 강의우수 교수상 시상

 

최근 1인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분야의 특성화 학과로 주목받고 있는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학과장 손애경)에서는 2021학년도 하반기 우수강의 교수로 김경도 교수, 위경환 교수를 선정 시상하였다.

세계 교육한류를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사이버대학교에서 콘텐츠 창작 분야로서 독보적인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에서는 지난 21일 서울 압구정 학습관에서 강의 및 학생지도 등의 분야에 우수한 성과를 낸 우수 교수를 선정, 시상했다고 밝혔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 강의우수 교수상 시상

 

작년 상반기 우수교수상 첫회 대상자로 선정되었던 지용구, 흥승진 교수는 강의평가 및 강의 운영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우수 교수상’수상자로 선정되었었다.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 학과장인 손애경 교수는 "창작 기반의 수요가 날로 높아지고 미디어를 활용한 소셜 콘텐츠 마케팅으로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재학생들이 입지를 견고히 할 수 있도록 최대한 교육 환경을 정비하고 있다“면서, “세계 속의 교육한류에 앞장서고자 글로벌 K-문화의 대표적 교육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메타버스 및 NFT 등 가상공간 활동 및 급변하는 10여 년 동안의 스마트 기술 환경의 흐름을 잘 읽고 미래 먹거리를 선도해나갈 우수한 인재 양성을 지도해주시는 교수님들께 이 자리를 빌어 깊은 감사를 드린다.”밝혔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는 재학생 및 대내외의 수요를 반영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2022년 새해에도 매주 온라인 방학특강 등을 개최, 학생들과의 열정적인 소통을 통하여 콘텐츠 창작 전문 분야인 문화스토리텔링 트랙과 콘텐츠 기획 트랙 분야 등을 중심으로 한 현장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BTS 모교로 유명한 글로벌사이버대학교의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는 현재, 2차 신편입생 모집이 진행되고 있으며, 모집기간은 2월 15일까지이다.

첨부파일
링크1
링크2
목록
다음글
이전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