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 메뉴 퀵 메뉴

GCU마당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재학생 및 교수동정 등 새로운 활동을 접할 수 있습니다.

GCU마당 보기 테이블
[스포츠건강학과] 허능 학우님(18학번) 장학금 500만원 기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8-09 조회수 659

오늘은 스포츠건강학과의 발전을 위해 큰 기부를해주신 18학번 허능학우님의 장학금 기부 소식을 나눠보려 합니다.

허능 학우님(18학번) 장학금 500만원 기부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스포츠건강학과는 지난 7월 30일 허능 학우님으로부터 학과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 받았습니다.

올해 73세인 허능( 디에스이(주) 상무이사 ) 학우님은 늦은 나이에 대학 공부를 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행복했고, 대학 생활 동안 교수님과 다른 학우님들과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제가 받은 혜택을 또 다른 누군가에게 전달하고 싶습니다. - 18학번 허능 -

또한 허능 학우님은 늦깍이 학업인만큼 학업에 열중하느라 여러 가지 역할을 병행하며 어려움도 겪었지만 국학기공 강사 교육 및 건강에 대해 큰 깨달음으로 인한 입학 결심인 만큼 후회없도록 도전하자는 마음으로 고비도 극복할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무엇보다도 대학 4년 동안 학교에서 받은 교내장학금이 너무나 큰 힘이 되었기에 제가 받은 혜택을 또 다른 누군가에게 전달하고 싶어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장학금 기증 계기를 밝혔습니다.

허능 학우님(18학번) 장학금 500만원 기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스포츠건강학과 이수경 교수는 학과 발전에 대한 많은 관심과 협조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허능 학우님께 감사패를 전달하며 장학금은 후배 양성과 학업을 위해 소중히 사용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고 허능 학우도 꿈은 꾸는자의 몫이고, 성취는 도전하는 자가 받는 선물이라고 생각한다며 도전하고 환경을 극복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허능 학우님(18학번) 장학금 500만원 기부


스포츠건강학과를 위한 장학금을 전달해주신18학번 허능학우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링크1
링크2
목록
다음글
이전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