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 메뉴 퀵 메뉴

GCU마당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재학생 및 교수동정 등 새로운 활동을 접할 수 있습니다.

GCU마당 보기 테이블
[교수동정] 천범주 교수님 글로벌사이버대, 교육부장관 표창 수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6-02 조회수 496

 

글로벌케이팝진흥원 초대 원장 맡아, 케이팝(K-POP) 인재양성에 앞장

천범주 글로벌사이버대 방송연예학과 교수가 제40회 스승의 날을 맞아 교육부장관 표창(인재양성부문)을 수상했다. (사진제공=글로벌사이버대)
천범주 글로벌사이버대 방송연예학과 교수가 제40회 스승의 날을 맞아 교육부장관 표창(인재양성부문)을 수상했다. (사진제공=글로벌사이버대)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는 천범주 방송연예학과 교수가 제40회 스승의 날을 맞아 교육부장관 표창(인재양성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교육부는 매년 스승의 날을 맞아 교육 발전에 공헌한 우수 교원에 대한 포상을 실시, 스승존경 풍토 조성 및 교원 사기진작을 도모하고 있다.

천 교수는 “방송연예학과와 글로벌케이팝진흥원을 한류의 상징으로 떠오른 케이팝의 지속 성장과 발전을 위한 연구 및 학술교류, 체계적인 교육훈련을 지원하는 인큐베이터의 산실로 키워갈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천 교수는 또 “글로벌 홍익인재 양성이라는 대학의 건학이념에 부합하는 한류 인재양성에 앞장설 것”이라며 “베트남, 인도네시아, 인도, 일본, 미국 등의 여러 나라 대학들과 교류협력 관계를 구축한 만큼 이를 기반으로 세계화를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출처 : 한국대학신문(http://news.unn.net)


천범주 방송연예학과 교수, 상장



[기사원본보기]

첨부파일
링크1
링크2
목록
다음글
이전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