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 메뉴 퀵 메뉴

GCU마당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재학생 및 교수동정 등 새로운 활동을 접할 수 있습니다.

GCU마당 보기 테이블
[스포츠건강학과] 스포츠건강학과 학우님들의 2019년 스포츠지도사 국가자격증 취득을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0-20 조회수 705

스포츠건강학과 학우님들의 2019년 스포츠지도사 국가자격증 취득을 축하드립니다. 3학년 김혜균 노인스포츠지도사, 3학년 신용곤 노인스포츠지도사, 3학년 박춘임 노인스포츠지도사,3학년 남미정 2급생활스포츠지도사, 3학년 구도흘 노인스포츠지도사, 2학년 김혜경 노인스포츠지도사, 2학년 김명중 노인스포츠지도사/2018년 2급생활스포츠지도사, 1학년 박미혜 노인스포츠지도사, 1학년 한영이2급생활스포츠지도사/2018년 노인스포츠지도사

올해는 스포츠지도사 국가자격증 시험이 많이 어려웠다고 하는데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스포츠건강학과에서 9명의 학우님들이 합격하셨습니다. 정말 축하드리고 스포츠건강학과를 빛낸 학우님들의 소감을 들어보았습니다.

 

3학년 000 학우님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스포츠건강학과 수업이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론 및 실기 특강이 제게는 큰 해결책이였습니다. 교수님들의 실질적인 도움과 심적인 위로를 주셔서 큰 힘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학년 000 학우님

이번에 3학년 편입을 해서 어떻게 필기와 실기 시험 준비를 해야하나 고민하였는데 이수경 학과장님께서 특강을 준비해주시고 좋은 강의를 마련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항상 학생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스포츠건강학과 이수경 학과장님과 교수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3학년 000 학우님

올 한해 가장 잘 한 것은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스포츠건강학과로 편입학해서 공부 한 것입니다. 이렇게 자격증도 취득하고 정말 기쁩니다. 열심히 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을 전하는 지도자가 되겠습니다.

 

3학년 000 학우님

지난 해 실기에서 불합격되어 재도전하였습니다. 이번 학과에서 개최한 오프라인 특강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이수경 교수님께서 온라인 화상으로 실기와 구술을 한 번 더 체크해주시고 지도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학우님들도 개인으로 연습하지 말고 함께 준비하고 피드백 해주고 하시면 좋은 결과 있으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2학년 000 학우님

아무 준비도 계획도 없었는데 이수경 교수님께서 경험 삼아 시험에 응시해보라고 적극적인 권유를 해주셨고, 이론특강 및 구술&실기 대비반을 운영해 주신 덕분에 오늘의 기쁨을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험을 앞두고 화상방에 모여 구술 예상문제도 풀고 실기 관련하여 세부적으로 이모저모 챙겨주셨기에 혼자 공부했으면 엄두도 못 냈을 일을 해냈네요.

먼저 도움을 받은 사람으로서 기회가 된다면 글사대 스포츠건강학과 학우님들 모두의 자격증 취득을 위해 기꺼이 힘이 되어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드립니다^

 

1학년 000 학우님

작년에 노인스포츠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였습니다. 자격증을 취득하니 내가 얼마나 스포츠와 인체에 대한 지식과 내공이 있는가라는 의문이 들고 자격증 보다 공부를 하는게 중요하겠다고 여겨져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스포츠건강학과에 진학하게 되었습니다. 학과에 입학하여 공부하는 것이 힘들때도 있지만 하나 하나 이루어가고 채워져가는 것을 보면서 내가 성장하고 있구나 하는 마음이 듭니다. 이번에 2급 생활스포츠지도사 시험을 준비하고 공부하면서 내가 이거 안 해도 되는데 왜 스트레스 받으며 이러고 있나하면서도 합격이라는 결과물을 대할 때 느끼는 뿌듯함과 환희를 기억하기에 또다시 도전하고 도전하기를 반복 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링크1 https://blog.naver.com/gcu2010/221664823463
링크2
목록
다음글
이전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