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 메뉴 퀵 메뉴

GCU마당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재학생 및 교수동정 등 새로운 활동을 접할 수 있습니다.

GCU마당 보기 테이블
[실용영어학과] 조선경학우 한국외국어대학교 교육대학원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6-01 조회수 3435

실용영어학과 조선경학우 한국외국어대학교 교육대학원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8월 졸업을 앞둔 실용영어전공 13학번 조선경입니다.합격통지서

저는 2014년도부터 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치기 시작했는데, 영어를 좀 더 체계적으로 공부하고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영어전공 3학년으로 편입을 하였습니다. 학부 졸업 후 교육대학원 진학을 목표로 공부를 시작하였는데 많은 학우분들이 그러시듯이 주경야독하는 것이 쉽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실용영어라는 전공에 걸맞게 학부 수업을 통해 실제 교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영어지식과 문화간 소통 능력 및 교수법을 익힐 수 있었습니다. 또한 기존에 취득해두었던 국가공인 브레인 트레이너 자격증과 더불어 상담심리를 복수전공하며 학교 현장에서 학생들을 좀 더 섬세하게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었습니다.

학부 졸업에 이어 곧장 대학원에서 새로운 공부를 시작하는 것에 기대와 두려움이 모두 느껴지지만, 매 순간의 배움이 나와 사회, 지구 전체를 이롭게 하는 홍익을 위한 한 걸음 걸음이라 생각하고 힘차게 내딛어보겠습니다. 2년 반의 시간 동안 학업을 이어가는데 있어 도움을 주신 총장님, 교수님들과 영어전공 학과 조교님들, 학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링크1
링크2
목록
다음글
이전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