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 메뉴 퀵 메뉴

GCU마당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재학생 및 교수동정 등 새로운 활동을 접할 수 있습니다.

GCU마당 보기 테이블
[협약소식] 글로벌사이버대학교와 (주)문피아 상호협력 협약식 체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1-09 조회수 1254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2월 28일 (주)문피아와 상호협력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본 협약은 상호 유대강화 및 정보교류를 통한 대학, 산업체간의 공동발전을 이루기 위하여 의견을 모으고, 문화콘텐츠 창작 기획자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노력을 함께 하기로 하였다.

(주)문피아 (김환철 대표)는 국내 최장기간 웹소설 서비스를 하고 있는 우수한 전자출판 기업으로, 2015년에 대한민국 웹소설 공모대전을 개최하는 등 문화콘텐츠 창작 양성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국무총리상과 우수벤처기업으로 선정된 '스토리 콘텐츠 오픈 마켓'으로서의 브랜드 파워를 가진 기업이다.

한편,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학부(손애경 학부장)는 국내 유일하게 디지털 기반 출판, 스토리 창작, 문화기획 등으로 특성화된 전공으로, 전자 출판 창작 제작 과정을 거쳐 실무에 곧바로 투입될 수 있는 출판물 작가 및 기획자를 배출하는 교육과정을 갖추고 있다.

이 같은 대한민국 스토리 창작분야의 대표격인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학부(문화스토리텔링전공·문화콘텐츠기획전공)와 (주)문피아가 손을 잡음으로써 앞으로 전자출판산업계 활성화와 전문 창작인 양성에 큰 역할을 하리라 기대된다.

본 협약은 전국 사이버대학에서 유일하게 전자출판인 전문가 양성을 위해 웹소설 서비스 대표 기업인 (주)문피아와 산학 협력체계를 추진하여 왔으며, 오는 1월 17일부터 2017년도 문화스토리텔링전공 및 문화콘텐츠기획전공 지원자에 한하여 신편입학 추가 모집 특별장학혜택을 지원한다. (입학문의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학부 041-529-2752)



첨부파일
링크1
링크2
목록
다음글
이전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