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 메뉴 퀵 메뉴

공지사항 글로벌사이버대학교의 새로운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보기 테이블
통합로그인 표준모듈 적용에 따른 프로그램 재설치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 업데이트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8-29 조회수 3142

안녕하세요
이번 학기부터 표준모듈에 따른 통합로그인 방식 적용으로 몇 가지 확인 사항 전달 드립니다.

 

1. 공인인증서 프로그램 재설치 
   공인인증서 표준모듈 적용에 따라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이용하기 위해서 프로그램을 재설치 해야합니다.
   공인인증서 로그인 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시면, 아래 [그림1]과 같은 화면으로 자동으로 전환됩니다.
   이때, 설치가 된 경우는 기존과 동일하게 이용하시면 되고, 설치가 되지 않은 경우는 [그림1]처럼 설치상태에 ‘설치안됨’ 표기와  [설치하기]버튼이 보입니다. [설치하기]버튼을 눌러 설치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을 설치 중입니다.범용공인인증서 설치상태 ‘설치안됨’ 표기와[설치하기]버튼이 보입니다. [설치하기]버튼을 눌러 설치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림1]공인인증서 로그인 시

2. 인터넷 익스플로러(IE) 버전 업데이트
   통합로그인 표준모듈 적용에 따라 인터넷 익스플로러(IE) 사용자는 버전 10이상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림2]와 같이 인터넷 브라우저 창의 [도움말]-[Internet Explorer 정보]에 들어가셔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을 확인 하신 후, 버전이 10이상이 아닌 경우 새 버전으로 업데이트 받아서 이용하셔야 합니다.
   * 윈도우 XP 사용하시는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10이상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 창의 [도움말]-[Internet Explorer 정보]에 들어가셔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을 확인 하신 후, 버전이 10이상이 아닌 경우 새 버전으로 업데이트 받아서 이용하셔야 합니다.
[그림2]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확인 방법

글로벌사이버대학교 교학처

첨부파일
링크1
링크2
목록
다음글
이전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