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 메뉴 퀵 메뉴

본문

본문

GCU PRESS GCU 선배들의 리얼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GCU PRESS 보기 테이블
모두, 꿈을 씹고 있습니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3-14 조회수 2335

모두, 꿈을 씹고 있습니까?




“여러분들, 껌을 다 씹고 있습니까? 지금은 껌이 아니고 꿈을 씹는 시간입니다. 여러분의 꿈을 생각하면서 껌을 씹으시길 바랍니다. 꿈을 가진 사람, 자신의 가치를 발견한 사람은 매일 굿 뉴스를 창조합니다. 오늘 졸업식에서 여러분과 껌을 나눠 먹는 것도 새로운 꿈과 뉴스를 만들기 위해서입니다."

3월 1일에 있었던 2015학년도 졸업식사에서 이승헌 총장님은 전 모든 졸업생들에게 껌을 나누었고, 껌에 대한 독특한 해석을 통해 기존의 사고방식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꿈을 꾸고 펼쳐보길 권했다.

그의 연설에 감명 받은 졸업생의 답신이 도착했다.




동양학전공 구 나 운

인생은 60부터라는 말이 생각납니다!!
인생 제2막을 펼치기 위하여 글로벌사이버대학에서 4년간 동양학 오술의 학문을 수학하게해주신 이승헌 총장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충남 천안 아산에서 1985년 결혼을 하고 부동산 개발업과 건축업으로 성공하여서 상당한 부동산을 소유하고 넉넉하게 딸과 아들 2명을 교육을 잘 시키어서 서울대학교 법대와 인하대학교 경영학부, 부산 동의대학교 한의학과에 입학시켜 유복하게 살고 있었습니다. 2008년 나이 50에 소유하던 부동산을 매도하여 현금 약 30억 원을 주식에 투자하여 초기에는 꽤 높은 수익을 올리다가 결국엔 3개월여 만에 깡통계좌가 되어서 전 재산을 잃고 말았습니다.
어떻게 살 것인지 막연하여 무계획 속에 희망을 잃고 방황하며 살아가던 중에 공인중개사 사무실에 영업직에 성과금으로 근무를 하다 보니 경기불황으로 다섯 식구 생활비는 고사하고 아파트 월세도 밀리고 대학 3명의 자녀들 생활비 학자금이 마련이 되지 아니하여 세 애들 모두가 알바를 하며 각자 살길을 찾아 나섰습니다.
전업주부였던 애 엄마도 배운 기술이 없으니 식당 찬모로 월 150만원으로 생계를 꾸리게 되었으며 애들 3명은 학자금 융자와 방 해결은 LH 보조금으로 해결하면서 열심히 알바로 영어 학원 강사를 하며 행정고시 도전과 학업을 병행하다가 영양실조로 쓰러지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주변 환경을 극복하여서 현재는 큰딸은 히스 코리아(국제 중개업) 직장을 다니며 서울대학 대학원에서 상법 석사 박사과정을 수업하고 있으며, 둘째 큰아들은 2016년 1월에 KT 한국통신에 입사하였으며 막내아들은 한의학과 5년에 다니고 있습니다. 2012년 우연한 기회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동양학부 박영창 학부장님의 권고로 글로벌사이버대학교에 입학을 하여 전액 장학금으로 4년간 동양학 오술을 공부를 하게 되었으며, 2016년 졸업을 하기에 이르렀으며 인생 제2막을 꿈과 희망을 안고 새롭게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의 설립자이신 일지 이승헌 총장님의 입학식 말씀에 꿈을 찾고 꿈을 실현하는 대학생이 되라! 우리 대한민국의 교육 철학인 홍익정신으로 사람을 널리 이롭게 하는 홍익인간이 되어야 한다는 입학 말씀에 큰 감명을 받았습니다. 명리학, 풍수지리학, 관상학, 심리상담학, 선천 적성 상담학, 뇌 호흡 수련 등을 공부 하면서 수천 년 세계 역사와 국가 흥망사 등의 정치도 우주 법칙에 의한 천지기운의 상생 법칙으로 운행한다는 진리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저는 글로벌사이버대학 동양학부 졸업생으로서 앞으로의 꿈과 미래의 비전을 설계하여 보았습니다.
첫째, 충남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에 고고 명산 작명소와 "타고난 적성이 최고의 스펙이다." 라는 슬로건의 김기승 교수님의 선천 적성 재능 상담소를 개소하여 12개월이 되었습니다. 그간 충분한 개인 상담과 100여 명의 신생아 작명과 개명을 학교에서 배운 데로 임상 수련을 하여본 결과 타 철학관이나 수십 년 운영하며 유명세를 치르던 작명소보다 우위에서 상담과 개명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입소문에 고객들이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열악한 사무소 임대 보증금 때문에 큰 도로에서 잘 보이지 않는 사무실의 위치를 잘 보이도록 간판을 새롭게 설치하여 오가는 모든 사람들이 쉽게 눈이 뜨이도록 하고 싶습니다.
또한 세무서에 사업자 등록하여서 떳떳하게 인생 설계 상담을 하여 찾아오는 누구든지 미래를 예측하여 주고 자기 자신의 운로를 코치하여주므로, 나아갈 때와 물러설 때의 타이밍을 설계하여 주겠습니다. 마음의 상처를 안고 찾아오는 사람은 측은지심에 부모의 심정으로 보듬어주고 치유해서 힐링으로 꿈과 희망을 안고 긍정 마인드로 이끌어 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둘째로는 이 사업을 널리 알리기 위해서 천안에 있는 산후조리원 여성 병원 문화센터 등에서 소중한 자녀의 선천 적성 검사 강의, 성명학에 대한 강의, 뇌 호흡을 통하여 자녀들이 어떠한 뇌의 강점을 가지고 태어났는지에 알려주는 뇌 학습 프로그램을 소개하여서 누구나 자기 자신의 강점을 개발하도록 하여 나만의 천부적 소질을 키워 나아가도록 할 것입니다.
그리하여 글로벌사이버대학교의 이승헌 총장님의 건학 이념인 홍익인간, 이화세계의 세상을 열어 가는데 조그만 한 주춧돌이 되어서 지난 4년간 장학금을 받으며 공부 한 은혜에 보답 하고자 합니다. 나의 재능을 주변에 나눔으로써 보다 큰 베풂의 장이 열린다면 곧 그것이 홍익이요 나아가서 참 사랑의 이화세계가 열리는 세상이 될 줄로 굳게 믿겠습니다.
인생 60세 제2막 인생을 살아가면서 중생들의 고달픈 삶에 희망과 꿈을 제시하고 개운시켜드림으로써 행복한 삶의 충전소, 아름다운 미래의 꿈을 실현 시켜드리는 힐링 행복 코칭 전도사 상담사가 되겠습니다!




0314.gif

글로벌사이버대학교 페이스북 연결


첨부파일

첨부파일6.jpg

링크1
링크2
목록
이전글

한 줄 답변총 댓글 수|0

코멘트 입력 폼

*글을 200자 이내로 입력해 주세요.

0 / 200 자